아카데미 소식2016.07.14 11:45

사)인재육성아카데미, ‘기(氣)살리기 훈련’ 실시
건강한 인재양성 청년취업아카데미 영업마케팅 특별반 기(氣)살리기 훈련

 

[박강복 기자] 진취적 기상과 미래의 희망이 담긴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아 (사)인재육성아카데미(정찬용 이사장)는 극심한 취업난에 심신이 지쳐있는 광주·전남 청년들의 자신감 향상을 위해 ‘기(氣)살리기 훈련’을 오는 8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기(氣)살리기 훈련’은 아카데미가 특히 중점을 두는 과정으로 기수별 매 2회 실시하며 청년취업아카데미 연수생 100여명이 광주 무등산과 어등산 등반에 참여해 심신건강을 촉진하고 구직활동에 활력을 도모해 나가고 있다.
이번 영업마케팅실무 특별반은 광주의 어머니 산이라 불리는 무등산 등반과 함께 구간별 미션을 수행해 팀원 간 화합을 도모하고 도전의식을 강화할 계획이다. 스트레스해소, 체력증진은 물론 무등산의 기를 받아 우리지역청년들의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다.
청년취업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과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최하고, 기업과 구직자간의 미스매치를 해소시키기 위해 실무역량을 갖춘 인재를 위한 청년취업지원 프로그램이다.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생산관리품질경영, 해외무역실무, 영업마케팅실무의 수요자맞춤과정과 구직실제훈련, 문제해결능력, 의사소통능력, 자기개발능력, 기(氣)살리기 훈련 등 기본공통역량과정으로 기업과 사회가 원하는 3C형(Character 훌륭한 품성, commitment 뛰어난 열정, competence 뛰어난 실력)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다.

Posted by 아카데미 인재육성아카데미